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과 함께하는 나래울 복합복지타운
늘해랑학교 성료‧세이브마트 후원금 전달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7/01/16 [15:0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늘해랑학교는 장애아동청소년의 사회성을 기르고 즐거운 체험의 기회를 제공했다     © 화성신문

나래울 화성시복합복지타운(관장 김정희)은 지난 2일부터 13일까지 2주간 복지관 및 지역사회 각종 시설 등에서 진행한 ‘2016 겨울방학 늘해랑학교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늘해랑학교는 경기도 화성오산교육지원청 특수교육지원센터 지원으로 초··고 특수교육 대상자 58, 전담강사 16, 청소년·성인 자원봉사자 25여명이 참여했다.

 


방학기간 동안 장애아동·청소년의 사회성 훈련 및 즐거운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신체활동, 과학활동, 음악활동, 미술활도, 영화감상, 동물매개체험활동, 유리온실 체험, 스노즐렌 이용, 예절교육, 성교육, 안전교육, 지역사회 시설이용 등 다양한 활동 및 외부견학이 진행됐다.

 


다양한 영역에서의 활동은 신체 에너지를 긍정적으로 발산시키고, 사회적응력 및 자립심을 향상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편 세이브마트 동탄점(대표이사 이병호)2017년 새해 설을 맞아 지난 13일 나래울 화성시복합복지타운을 방문, 20kg 30포대, 라면 30박스를 후원했다.

 


후원받은 쌀과 생필품은 푸드마켓 및 지역 내 저소득 가정, 무료경로식당에 전달될 예정이다.

 


사랑의 후원 전달식을 통해 세이브마트 직원 일동은 지역에 계시는 저소득 가정이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나눔 실천을 지속적으로 하겠다고 말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