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정치·자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도시공사, 고객의견 사업으로 반영
이달부터 고객참여예산 연중접수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7/02/20 [10:5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도시공사(사장 강팔문)는 고객의 의견을 수렴해 예산편성에 반영하는 고객참여예산제안접수를 2월부터 연중 수시로 실시한다.

 


거주 지역 제한 없이 화성도시공사의 시설물이나 서비스를 경험해 본 이용자라면 누구나 이용불편사항을 해소할 수 있는 사업, 고객이 필요로 하는 사업 등을 제안할 수 있다.

 


지난해 공사는 고객의 의견을 접수받아 주차장 라인 도색’, ‘이용고객 휴게실 설치 등생활 밀착형 관련 사업을 2017년도 본예산에 반영했다.

 


참여방법은 화성도시공사 홈페이지(www.hsuco.or.kr) ‘고객마당/참여예산방에서 서식을 다운받아 제안할 수 있으며, 우편(18588, 화성시 향남읍 향남로 470 화성종합경기타운 실내체육관 1층 기획예산팀팩스(031-8012-7773)·방문 접수도 가능하다.

 


접수된 의견은 관련 사업부서와 고객참여예산심사위의 검토를 거치며, 사업의 기간·규모 등 성격에 따라 2017년도 추경 또는 내년도 예산에 반영하게 된다.

 


강팔문 화성도시공사 사장은 올해에는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이 더욱 중요한 한 해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매년 제안사업 접수를 실시해 예산편성 과정에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하는 등 고객맞춤형 서비스를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