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액트오브킬링 상영, 배우 손병호 함께한다’
노작홍사용문학관 ‘우리동네 작은 영화관’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7/02/20 [11:3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노작홍사용문학관에서 운영중인 화성시의 다양성 영화관 우리동네 작은 영화관에서 오는 25일 인도네시아의 대학살 사건을 다룬 다큐멘터리 영화 액트 오브 킬링을 상영한다.

 


노작홍사용문학관은 일반 영화관에서 접하기 어려운 다양성 영화를 무료로 상영하는 우리동네 작은 영화관운영 2년차를 맞아, 단편·다큐·애니메이션 등 더욱 다양한 장르의 상영작으로 시민들에게 다가서기 위해 다양한 라인업을 준비했다.

 


그 첫 번째 작품으로 조슈아 오펜하이머, 신혜수(크리스틴 신) 감독이 연출한 액트 오브 킬링을 개봉작으로 선정했다.

 


이번 상영작은 민간인 학살이라는 참혹한 역사적 사실을 바탕으로 제작돼 전 세계 72개국 영화제에서 수상을 한 대표적인 다큐영화다.

 


영화감독 김회근의 사회로 진행되는 영화초대석에서는 영화·연극·방송에서 종횡무진 활동하고 있는 배우 손병호가 출연하여 관객들과 함께 영화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액트 오브 킬링25일 오후 2시 산유화극장에서 상영되며, 15세 이상 관람가로 관람료는 무료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문학관사무실(031-8015-0880)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노작홍사용문학관 내 산유화극장에서 진행되는 우리동네 작은 영화관20166잉투기를 시작으로 국내 독립영화부터 해외 예술영화까지 상업 영화관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다양한 장르의 작품들을 선보여 왔다. 이와 함께 상영 종료 후 작품의 감독 및 배우, 스태프 등이 함께하는 영화초대석에서는 거인’, ‘여교사의 김태용 감독부터 족구왕의 우문기 감독, 개봉작인 잉투기에 출연하였던 배우 김준배, 영화 저널리스트 김형석 등이 초청되어 작품과 관련된 궁금증부터 영화 속 숨은 이야기에 대해 함께 나눌 수 있는 시간을 가지며 시민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