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정치·자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63회 경기도체육대회 추진위원회 발대식
위원장에 채인석 시장, 총 126명 위촉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7/02/21 [15:5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63회 경기도 체육대회 추진위원들이 함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기념촬영하고 있다    © 화성신문

화성시는 오는 4월 열리는 63회 경기도 체육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21일 호텔 푸르미르에서 추진위원회 발대식을 열었다.

 


추진위원회는 채인석 화성시장이 위원장을, 권칠승 국회의원 등 33명의 고문과 곽생근 화성서부경찰서장 등 부위원장 7, 고정석 화성문화원장 등 위원 85명으로 총 126명이 위촉됐다.

 


이날 추진위원들은 대회 준비상황 및 개폐회식 연출 등을 보고받은 후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다지는 결의문을 낭독했다.

 


채인석 화성시장은 “1,300만 경기도민이 하나 되는 경기도 체육대회로 화성시의 위상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시민들과 한마음으로 안전하고 성공적인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63회 경기도체육대회는 오는 4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화성종합경기타운 주경기장 등 35개 경기장에서 열리며, 육상 등 24개 종목에 12,000여명의 선수단과 3만여명의 경기도민이 참가하는 도내 가장 큰 체육대회이다.

 


시는 화성시만의 특화된 대회 개최를 위해 지난해 민간 전문 기획연출가를 공개모집하고 화성시 대표캐릭터 코리요를 딴 마스코트 등을 선보였다. 또한 이번 대회에는 여느 대회와 달리 미니 뱃놀이 축제승마체험장등 색다른 콘텐츠들도 운영될 예정이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