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학부모와 함께 출발하는 정남 교육공동체
 
최재봉 시민기자 기사입력 :  2017/03/21 [09:0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정남초에서 학교교육과정 설명회를 겸한 학부모총회가 열리고 있다   © 화성신문

정남초등학교(교장 곽덕철)는 지난 15일 본교 다목적실에서 2017학년도 학교교육과정에 대한 설명회를 겸한 학부모총회를 개최했다.

 


학부모 100여분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총회에서는 2016학년도 학교를 위해 수고해 주신 학부모회, 운영위원회 임원에 대한 감사패와 감사장 전달에 이어 2017년 교직원 소개, 2016학년도 학교교육활동 실적 보고, 2017학년도 각 부서별 학교교육활동 설명이 이어졌다.

 


이어어 각 교실로 이동, 담임교사와의 인사 및 학급 어머니회를 조직하고, 학급경영 및 자녀의 전반적인 부분에 대한 상담 활동이 이뤄졌다. 2017학년도 학교를 위해 봉사해주실 녹색어머니회와 도서도우미, 급식 모니터링단 조직도 있었다.

 


정남초등학교는 경기도교육청 지정 혁신학교 2년차로서 학교 및 학급 학부모 총회에서 나온 다양한 의견들을 수렴해 학습자 중심, 학부모와 소통하고 함께 만들어 가는 교육공동체를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특히 정남초만의 특색 있는 프로그램을 전교직원이 열심히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최재봉 시민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