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정치·자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우리꽃식물원으로 꽃향기 가득한 봄나들이 오세요”
5월7일까지 자생화 전시회 개최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7/04/21 [09:3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2016년 열렸던 자생화 전시회에 많은 시민들이 찾아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 화성신문

화성시 우리꽃식물원이 봄을 맞아 25일부터 57일까지 자생화 작품 220여점을 선보이는 전시회를 개최한다.

 


또한 전시회 기간 중 55일부터 7일까지 3일 동안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부대행사를 운영해 봄나들이의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준비된 프로그램은 봄을 전하는 손엽서 우체국, 식물심기, 꽃누르미, 요술풍선, 어항 만들기 등이다.

 


특히 56일에는 꽃과 함께 녹색의 동산에서 어린이들이 예술적 재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12회 우리꽃식물원 어린이 사생대회·백일장도 열릴 예정이다.

 


대회는 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신청은 52일까지 이메일, 방문, 우편접수로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우리꽃식물원 홈페이지(http://botanic.hscity.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정은 화성시농업기술센터장은 “5월 황금연휴 중 하루는 가족과 함께 우리꽃식물원에서 녹색의 푸르름을 즐기며 힐링의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우리꽃식물원은 독특한 한옥형태의 대형 유리온실에서 우리나라 5대 명산의 봄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식물들이 서식하고 있으며, 생태식물원과 초화류 군락지, 석림원, 영산홍이 만개한 등산로 등으로 시민들에게 봄나들이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