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정치·자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2일 ‘지구의 날’불 끄기에 동참하세요!”
화성시, 푸른 지구를 위해 10분간 소등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7/04/21 [09:4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시가 제9회 기후변화주간(4.18~4.25)을 맞아 지구의 날22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동탄 센트럴파크에서 시민 참여 불끄기 캠페인 ‘2017우리가GREEN미래를 개최한다.

 


동탄 센트럴파크 인공폭포 일대에서 열리는 이번 캠페인은 저탄소 생활문화 확대를 위해 지구를 위해 화성에서 약속하자라는 슬로건으로 지구를 위한 약속 2가지 실천하기와 지구 불끄기카드섹션이 진행된다.

 


지구를 위한 약속은 푸른 지구를 위한 나의 실천다짐 쓰기’, ‘소등실천 다짐으로이를 이행한 시민에게는 기념품이 제공된다.

 


또한 당일 오후 8시부터 10분간 전국적으로 펼쳐지는 소등행사에 많은 시민들이 참여할수 있도록 자원봉사자와 시민 200여명이 모여 카드섹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채인석 화성시장은 푸른 지구를 위해 많은 시민들이 소등에 참여해주길 바라며, 내년에는 공공건물과 주요 상징물 등을 중심으로 소등행사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말했다.

 


이번 캠페인은 화성환경교육네트워크가 주관하고 화성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화성기후·환경네트워크, 화성시에코센터의 주최로 진행된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