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정치·자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 ‘제63회 경기도체육대회’ 최종점검
채인석 시장, 주 경기장‧부대행사장 둘러보며 현장 점검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7/04/21 [09:4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채인석 시장이 경기도체육대회 경기장 현장점검에 나서고 있다.     © 화성신문

화성시가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열리는63회 경기도체육대회를 앞두고 20일 화성종합경기타운에서 현장점검 및 최종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채인석 화성시장의 주재로 열린 이날 보고회에는 황성태 부시장을 비롯해 간부공무원87명과 김경오 체육회 상임이사, 강팔문 화성도시공사 사장, 24개 읍면동장 등 120여명이 참석했다.

 


보고회를 통해 행사장 구성, 경기장 및 관람석 배치, 안전요원 배치, 주차장 운영, 교통통제, 개회식 및 부대행사 등 시군 방문 선수단과 관람객의 불편이 없도록 분야별 세부 추진계획이 집중 점검됐다.

 


특히 이번 대회는 수도권 최고 명품 휴양지로써 화성시의 강점을 널리 알리고자 미니뱃놀이 축제와 승마체험 등 차별화된 프로그램도 선보일 계획이다.

 


이에 채인석 화성시장은 개회식이 열리는 화성종합경기타운 주 경기장과 임시 주차장등을 직접 돌아보며 경기장 환경, 도로환경정비, 조경, 안내문 등 대회 준비상황을 세심하게 확인하고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했다.

 


채 시장은 발전하는 미래도시 화성을 1,300만 경기도민에게 각인시키는 계기가 되도록많은 분들이 공들여 준비한 만큼 시민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대회를 즐겨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63회 경기도체육대회는 경기도 31개 시군 선수단 12,000명이 화성종합경기타운35개 경기장에서 육상 등 24개 종목을 겨루는 도내 가장 큰 체육대회이다.

 


경기 관람은 시민 누구나 무료로 가능하며, 경기일정과 개회식 및 부대행사 등 자세한정보는 경기도체육대회 홈페이지(http://2017hs.hscity.go.kr/main.js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