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어르신과 함께하는 ‘전국노래교실을 찾아서’
서부노인복지관, 어린이날 맞아 공개방송 진행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7/05/15 [14:1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전국노래교실을 찾아 공개방송에서 김태성 강사의 노래교실이 진행중이다     © 화성신문

화성시서부노인복지관(관장 안효미)은 어버이날을 기념해 500여명의 어르신이 참여한 가운데 모두누림센터 누림아트홀에서 OBS-W복지TV에 방영되는 전국노래교실을 찾아서공개방송을 지난 12일 진행했다.

 


이날 공개방송은 남양읍주민자치센터 사물놀이와 노노신나라 색소폰공연팀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개그맨 정진수씨의 사회로 화성시서부노인복지관 김태성 강사의 노래교실, 어르신들의 장기자랑이 이어졌다. 또 가수 나도경, 명희 등의 축하공연이 더해져 흥겨움을 더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채인석 화성시장은 어르신들을 위한 노래를 부르며 앞으로 서부권 어르신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노인복지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규순 어르신은 신나게 노래하고 춤추며 즐거운 시간이 되어 젊은 시절로 되돌아 간 것처럼 행복했다고 즐거워했다.

 


안효미 화성시서부노인복지관장은 최고령 어르신 두 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카네이션을 선물해드리고 어르신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한 번 더 새기고 늘 어르신의 지금이 행복한 노인복지관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화성시서부노인복지관은 지난 47일 개관식을 시작으로 750여명의 회원이 등록해 하루 평균 300여명이 20여개의 사회교육 프로그램을 이용하고 있다. 이외에도 어르신들을 위한 경로식당, 명사초청특강, 무료진료 및 물리치료실 운영, 무료영화 상영, 경로당활성화사업, 돌봄기본서비스, 재가복지서비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