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기획특집 > 기획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창간축사] 건전한 비판과 발전있는 대안 기대
정요안 화성소방서장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17/05/26 [17:0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정요안 화성소방서장     © 화성신문

우리 지역을 대표하는 화성신문의 창간 1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민병옥 대표이사님과 임직원 여러분께도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화성신문은 그간, 65만 화성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신속 정확한 보도활동과 지방자치의 정착문화를 위한 언론 선두주자로서의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이 시대 양심의 소리와 지역 주민과의 진정한 소통으로 현장언론의 보람 있는 뉴스 제공에 힘써 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화성소방서장으로서 지난 신년사에서 우리 화성 지역을 전국에서 가장 안전한 화성으로 만들겠다고 독자여러분들과 화성시민들에게 약속을 한 바가 있습 니다.

 

이에 지역 안전지킴이로서 지역 네트워크 구성과 협업력거버넌스를 구축해 화성지역을 안전하고 편안하게 만들기 위해 화성소방서 전 직원들이 오늘도 24시간 매진하며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 화성신문도 시민의 안전하고 편안한 삶과 행복을 위해 지역언론의 역할과 지속적인 관심으로 시민이 주인인 화성신문으로 거듭 발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건전한 비판과 발전 있는 대안으로 지역사회의 발전과 언론의 충분한 역할을 해주시리라 믿습니다.

 

다시 한번, 화성신문의 창간을 축하드리며 모든 분들이 행복하고 따뜻한 날들이 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