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기획특집 > 기획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창간축사] 오래도록 사랑받는 화성신문 되길
정연철 화성시사회적경제협의회상임대표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17/06/09 [17:1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정연철 화성시사회적경제협의회상임대표     © 화성신문

화성시 대표언론사 화성신문 창간 12주년을 화성시 사회적경제인들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의 인사를 드립니다. 지역신문의 특성상 어려운 환경과 여건임에도 불구하고 지난 12년간 화성신문은 한결 같이 왜곡됨이 없이 진실을 알리고, 역동하는 화성시의 발전을 위하여 시민들의 눈과 귀가되어 자랑스러운 지역의 대표언론으로 자리매김하여 왔습니다. 

 

화성신문이 우리지역에 미치는 영향력 은 지대합니다. 특히나 이제 걸음마를 시작한 사회적경제 영역의 활동과 사업을 진지한 마음과 열정적 내용으로 보도해 주심으로서 화성시 대안경제의 미래를 열어가고자하는 우리 사회적경제인들에 커다란 힘을 주고 있습니다. 

 

우리 화성시의 발전 전망은 무척 밝습니다. 하지만 동서지역간 불균형, 교육, 교통, 일자리, 출산과 보육등 해결해야 할 문제 또한 많이 있습니다. 사회적경제는 이러한 문제에 주목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하여 창업을 하고 사업과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명을 더욱 촉진하고 지역의 공동체적 발전을 위한 화성신문의 역할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지역에 나서는 여러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하여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촉진하고 화성시와 시민, 그리고 기업을 연결하는 가교 역할을 하는 기획자, 화성시의 올바른 발전방향을 제시하는 정책자, 소외계층과 약자의 대변자, 날카로운 비판과 감시자 로서의 역할을 더욱 확대 해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시민들의 사랑과 신뢰속에서 화성신문의 앞날이 창창하길 바라며, 지역사회의 길잡이, 지역문제를 창조적으로 해결하는 지역사회의 중심 주체로서의 역할을 기대 하며, 화성시 사회적경제인들과 함께 아자! 아자! 화성신문 파이팅을 외칩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