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오피니언 > 창간·신년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창간축사] 공동주택 발전에도 큰 기여
송은규 (사)화성시 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 연합회 회장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17/06/15 [10:0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송은규 (사)화성시 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 연합회 회장     © 화성신문

창간 12주년을 맞이한 화성신문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화성신문은 그동 안 아파트 등 공동주택의 발전을 위해서도 크게 기여해 왔습니다. 지역사회와 함께 지하철 유치운동을 함께 했고 아파트 문화의 발전을 위해서 지면을 아끼지 않고 할애 해 온 점에도 감사드립니다. 

 

화성시 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도 단순히 공동주택의 이익에 연연하지 않는 생 활중심적인 시민사회단체로의 발전을 꿰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 교육사업 등 신규사업을 계획하며 회원들의 힘을 모으고 있습니다. 가까이로는 동탄 지역주민들의 숙원은 능동역 유치를 위해서도 힘을 쏟고 있습니다. 

 

메켄지 보고서에 따르면 화성시는 10년 뒤 세계7대 도시 중 하나로 성장할 것 으로 예측됐습니다. 화성신문과 아파트연 합회도 이처럼 화성시가 발전하는데 일말의 초석이 돼야 할 것입니다. 

 

지금까지와 같이 지역의 소식을 발빠르게 전달해주시고, 시민들을 위한 기사발굴에도 힘써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이와 함께 시정에 대한 올바른 견재역할에 충실해 화성시 발전이 하나의 오차없이 이뤄나갈 수 있로록 언론의 올바른 역할에도 힘써주십시오. 다시한번 화성신문의 창간 12주년을 축하드립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