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부케어, 2017 한마음체육대회 ‘성료’
 
김동필 시민기자 기사입력 :  2017/06/20 [08:4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동부케어 임직원과 가족들이 체육대회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 화성신문

화성시 사회적기업 동부케어(대표 진락천)는 지난 17일 오산시민회관에서 ‘2017 동부케어 한마음체육대회를 본점과 오산평택지점 등 200여 명의 임직원과 가족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진락천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동부케어 임직원들의 헌신적인 노력으로 회사가 이만큼 성장한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앞으로 동부케어가 사회적기업으로 더 많은 공헌활동 등을 지속할 수 있도록 모든 임직원과 마음으로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체육대회는 지점별 각종 운동경기, 장기자랑 등이 진행됐다. 우승지점인 화성 본점을 포함해 모든 지점에 포상금이 지급돼 직원들의 사기를 돋궜다. 직원 가운데 장애가 있는 가족도 참여해 한마음으로 즐거움을 나눴다.

 


한편 2008년 설립한 동부케어는 2013년 고용부로부터 사회적기업으로 인증 받았으며, 노인장기요양 관련 서비스인 방문요양, 방문간호, 방문목욕, ·야간보호센터와 아이돌봄 서비스, 요양보호사교육원 등의 사업을 하고 있다. 설립 9년만인 2017년 현재 직원 420여 명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고 있다.

 


 

 


김동필 시민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