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합과 배려 모토로 봉사”
홍성유, 남양라이온스클럽 회장 취임
 
민지선 기자 기사입력 :  2017/06/21 [15:3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화성신문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남양라이온스클럽 창립 제41주년 및 40~41대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7일 남양농협 2층 컨벤션홀에서 열렸다. 

 

이날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김상철 총재를 비롯해 354-B지구 김동희 당선제2부총재, 한문용 4지역 사무총장, 이 재구 4지역 부총재, 김명랑 4지역 3지대위 원장, 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장선민 전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화합과 배려라는 주제를 모토 삼아 저는 일년 동안 즐겁고 하나가 되는 남양라이온스 클럽의 발전을 위하여 모든 열정을 쏟아 부었던 시간이었다”며 “봉사의 선봉에서 열심히 일할 수 있었던 것은 물심양면으 로 도와주신 회원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고 밝혔다. 

 

홍성유(화인이앤지 대표) 신임 회장은 “친목과 봉사라는 슬로건으로 열심히 봉사 하겠다”며 “회원들의 역량과 지혜를 결집 시켜 라이온이 지향하는 목표와 윤리강령 을 성실히 수행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또 “서로 사랑을 나누고 정이 넘치는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중심 클럽이 되리라 확신한다”고 했다. 

 

한편, 지난 1977년 창립한 남양라이온스클럽은 육군 2819부대와 부천사임당(우 정클럽)과 자매결연을 맺고 지역사회 각종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민지선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