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성기술교육원, 보호대상자 일자리 창출 앞장
설백의료재단-참좋은사람들과 상호협력협약 체결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7/08/01 [09:1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여성기술교육원이 설백의료재단과 MOU를 체결한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 화성신문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여성기술교육원(원장 김덕환)은 지난 28일 설백의료재단(이사장 강희백)과 상호협력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여성보호대상자들의 일자리 창출을 통한 성공적 사회복귀와 재범방지에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 또 기업의 고용촉진장려금 혜택을 위한 정보제공, 기업 내 인력 충원 시 공단 추천 인재 우선 고용에도 합의했다.

 


설백의료재단 산하에는 오산정신병원, 오산노인전문병원, 평택국제병원, 평택국제요양병원이 있으며, 조리사, 요양보호사 등 필요인력을 적극 채용할 계획이다.

 


여성기술교육원은 또 지난 26일 참좋은사람들(대표 이규현)과도 MOU를 체결했다.

 


이규현 대표는 대한민국 제과기능장으로 여성기술교육원 직영직업훈련교육을 수료한 여성보호대상자와 청소년에게 취업, 창업교육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 제과제빵 기술전수와 카페운영에 관한 특강을 통해 노하우를 전수해줄 예정이다.

 


김덕환 여성기술교육원 김덕환 원장은 여성보호대상자들의 행복한 사회복귀와 자립을 위해서는 보다 많은 양질의 취업처가 필요하다면서 설백의료재단과 참좋은사람들과의 협력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