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정치·자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28회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 종합준비계획 보고회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7/08/18 [15:5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채인석 시장이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 종합준비계획 보고회에서 당부의 말을 전하고 있다   © 화성신문

화성시는 지난 17일 화성종합경기타운 대회의실에서 ‘2017년 제28회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 종합준비계획 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보고회에는 채인석 화성시장을 비롯해 황성태 부시장 및 간부공무원, 송영서 체육회 수석부회장, 김경오 체육회상임이사 등 120여 명이 참석해 대회추진사항을 보고받았다.

 


시는 지난 4월에 열린 제63회 경기도체육대회의 성공경험을 토대로 교통, 주차, 안전 분야 등에 집중 점검했으며, 개회식 부대행사 등 준비상황 점검과 보다 많은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홍보방안 등도 논의했다.

 


채인석 화성시장은 보다 나은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철저하게 준비해 줄 것을 당부한다도민체전, 뱃놀이축제, 유소년야구대회를 통해 보여준 화성시의 저력을 다시 한번보여줄 수 있는 계기로 만들자고 말했다.

 


한편 제28회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은 오는 10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화성시 일원에서 육상, 태권도, 야구 등 22개 종목에 31개 시45,000여 명의 선수단 및 가족이 참여하는 대규모 체육대회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