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화성 경찰·소방 24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추석연휴대비 요양병원 안전컨설팅 실시
화성소방서장, 현대요양병원 찾아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7/09/20 [09:0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정요안 화성소방서장이 현대요양병원 관계자들과 안전의 중요성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있다.  © 화성신문

정요안 화성소방서장은 추석명절을 맞아 화재예방대책의 일환으로 우정읍 소재 현대요양병원을 찾아 안전컨설팅을 실시했다.

 


이번 안전컨설팅은 추석연휴를 대비하여 많은 인명피해가 발생할 수 있는 시설의 현장을 둘러보며 화재취약요인에 대한 점검 관계자에 대한 화재예방교육 시설 이용자의 생명보호를 위한 피난대책확인 등으로 진행됐다. 특히 거동이 불편한분이나, 중증환자가 지내는 병동에 대한 대책을 집중적인 논의가 있었다.

 


또한 추석전까지 요양병원, 요양소 등 피난약자시설 10개소를 대상으로 소방안전관리 현장 컨설팅을 통해 관계자 소방시설 사용법 교육과 피난·방화시설 유지관리 지도 등 화재취약대상에 대한 안전관리활동을 강화할 예정이다.

 


안전컨설팅에 나선 정요안 화성소방서장은 추석연휴에는 안전관리에 소홀하기 쉽기 때문에 사전 안전컨설팅을 통한 소방시설점검 및 화재예방능력 배양으로 안전한 추석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