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에 이는 자원봉사의 물결
자원봉사센터-시민대학평생교육원·금강햇살바람봉사단 MOU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7/09/20 [10:2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김영율 화성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좌측)과 국용환 화성시민대학평생교육원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 화성신문

화성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김영율)는 지난 16일 화성시민대학평생교육원(원장 국용환)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자원봉사문화 활성화 등에 힘을 합치기로 했다.

 


특히 이번 협약 체결에 따라 화성시민대학평생교육원이 청소년 멘토링 사업, 소외계층 지원, 교육, 심리, 정서분야 상담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희망의 등불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

 


국용환 시민대학 원장은 자원봉사센터와 협력하여 행복한 도시 화성을 만들어 갈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영율 이사장은 자원봉사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것은 소통하며 함께하는 것이이라며 센터도 시민대학평생교육원과 협력하여 청소년 및 소외계층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자원봉사센터는 동일 금강펜테리움아파트 금강햇살바람봉사단(입주자대표 회장 이우형, 단장 김정권)과도 행복한 공동체 문화를 만들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금강햇살바람봉사단은 웃음치료를 통해 어르신들과 함께는 봉사활동, 경로당 효행봉사, 환경정화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김정권 단장은 항상 변함없이 즐겁고 행복하게 봉사활동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화성시자원봉사센터는 금강햇살바람봉사단과 화성시민대학평생교육원의 활동에 적극적으로 협력하는 한편, 자원봉사 V-뉴스 및 홍보매체를 통한 홍보에도 앞장서기로 했다.

서민규 기자

▲  금강행살바람봉사단이 봉사활동에 앞장설 것임을 다짐하고 있다   © 화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