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행복한 노년을 위한 부부애(愛)센스
건강가족지원센터, 부부가 함께하는 놀이 진행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7/09/20 [10:2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5060부부교육 가족애()센스 부부가 함께하는 놀이가 진행중이다     © 화성신문

화성시건강가정지원센터는 행복한 노년기를 준비하는 50·60부부를 위해 부부가 함께하는 놀이를 개최중이다.

 


프로그램은 총 8쌍의 부부가 참여한 가운데 올해가 가기 전 우리부부가 이루고 싶은 것을 주제로 지난 14일에 이어 921, 28, 1012, 19, 26일 총 6회기에 걸쳐 매주 목요일 저녁 730분부터 930까지 열린다.

 


센터는 50·60대 부부들의 함께함에 대해 새로운 접근으로 놀이를 택했다. 이를 통해 할 수 있는 것들에 대한 정서적인 경험과 미처 발견하지 못한 배우자의 매력을 찾을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이것이 새로운 경험이 돼 보다 풍요로움 노년기를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한은주 화성시건강가정지원센터장은 부부가 서로의 애()센스가 돼 현재의 어려움을 이겨내고 정서적인 공감을 이루어 행복한 길잡이가 되도록 좋은 프로그램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생애주기별 가족교육을 통해 화성시 가족들의 건강한 가정생활을 돕고, 더욱 가까운 곳에서 교육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가족교육에 대한 문의는 가족교육팀(031-267-8784)으로 하면 되며,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는 화성시건강가정지원센터 홈페이지(http://hsfc.familynet.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