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라면2개 기부를 통해 느끼는 나눔의 의미
나래울, 라면콘서트 별자리 체험 마술쇼 실시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7/09/20 [10:3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2017년 제2회 라면콘서트 별자리 체험 마술쇼공연사진     © 화성신문

나래울 화성시복합복지타운(관장 김정희)은 지난 14일 화성시민 200여명을 대상으로 2017년 제2회 라면콘서트 별자리체험 마술쇼를 진행했다.

 


라면콘서트는 참여하는 관객에게 관람비 대신 1인당 라면 2개를 기부하도록 해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고 가족이 함께 문화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공연이다.

 


공연팀 브이매직이 진행하는 별자리 마술쇼는 다양한 별자리체험과 함께 마술쇼도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버라이어티 쇼로 구성되어 공연을 보러 온 시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콘서트에 참여한 한 부모님은 마술쇼라고 하면 비싼 표를 사서 봐야만 하는 공연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라면 두 봉지로 아이와 함께 별자리에 대해서도 이야기하며 재미있는 마술쇼를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라면콘서트를 통해 기부받은 라면은 식품을 필요로 하는 저소득층 가정을 위해 나래울 푸드마켓에 전달되며, 나래울은 앞으로도 화성시민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의 문화공연을 준비할 예정이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