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화성 경찰·소방 24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동부서, ‘주차(酒車)OUT 1․2․3’ 추진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7/10/13 [09:2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동부경찰서가 음주단속을 실시중이다    © 화성신문

화성동부경찰서(경찰서장 박형준)는 지속적인 음주운전 단속에도 불구하고 음주운전으로 인한 교통사고가 대폭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음주운전 ZERO, 주차 OUT 123’ 단속을 실시할 계획이다.

 


주차 OUT 123’ 단속은 술에 취한 차량을 도로 위에서 축출시키기 위한 시간장소 불문, 집중반복적인 음주운전 단속 방식이다.

 


아침 출근시간대(06~07) 전일 음주 후 숙취상태에서 운전하는 행위를 단속하기 위해 ‘1시간 일찍 숙취운전 단속’, 점심시간에 반주 후 운전하는 행위 ‘2시간 단속(13~15)’, 저녁·심야 시간대 회식 등 술자리 후 만취 운전 단속 ‘23~01시 사이(3) 3시간 만취 운전 단속을 의미한다.

 


유흥가 주변 및 고속도로 TG 출입로 등 음주운전으로 인한 교통사고 다발우려 지역 위주로 음주운전에 대한 대대적인 단속과 가시적 활동으로 음주운전은 어느 시간, 어느 장소에서도 반드시 단속된다는 인식을 심어주는 등 음주운전으로 인한 사고 예방을 위해 총력을 다 할 방침이다.

 


화성동부서 관계자는 기존의 음주 단속 방식과는 달리 사각지대 없는 단속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