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인터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인터뷰] “소비자와 생산자 윈-윈사업 앞장설것”
안창준 (주)CJGPL·엔자힘 대표이사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7/10/18 [15:0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안창준 (주)CJGPL·엔자힘 대표이사     © 화성신문

“국민들의 건강은 물론 우수제품을 만들고 있는 영농업체의 판로개척도 함께 생각했다” 안창준 (주)CJGPL대표가 신규 사업으로 자연식품 공급에 나선 것은 국민의 건강을 증진시키고, 판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수 영농기업 모두에게 도움이 되기 위해서다. 

 

국내에서는 높은 기술력과 경험으로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소규모 농수식품 업자들이 많다. 그러나 일반에게 이를 판매해 매출을 올리기에는 홍보와 판로개척 모두에 어려움이 큰 것도 현실이다. 엔자힘은 이러한 우수 농수식품 제품을 발굴해 판매루트를 개척해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가 윈윈하고 있는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안창준 대표는 “생산자는 판로를 마련해 우수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생산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고, 소비자는 엔자힘이라는 브랜드를 믿고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며 “이를 위해 엔자힘의 브랜드 파워를 높이고 소비자의 신뢰를 쌓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안창준 대표는 “사회와 경제가 발전 하면서 점점 더 많은 질병에 시달리게 됐다”면서 “건강에 좋은 식품을 제조, 유통해 현대인이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