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정치·자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도정 발전 위한 협력과 소통 채널 강화
경기도지역신문협의회, 남경필 도지사 초청 간담회
 
경기도지역신문협의회 공동기사 기사입력 :  2017/10/24 [09:2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경기도지역신문협의회 언론대표들과 남경필 도지사가 간담회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 화성신문

본지 민병옥 대표이사 등 경기도지역신문협의회는 지난 13일 수원 굿모닝하우스에서 남경필 경기도지사와 오찬 간담회를 갖도 경기도 발전방안을 논의했다.

 


경기도정 발전을 위한 협력과 소통 채널 강화를 위해 마련된 이번 간담회에는 경기도지역신문협의회 20여개 회원사 대표 및 발행인이 참석했다.

 


이날 남경필 도지사는 평소 경기도정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고 계신 경기도지역신문협의회분들을 만나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도정발전을 위해 지역신문 대표님들의 여러 가지 현안과 고견을 듣고 논의하는 좋은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김숙자 경기도지역신문협의회장은 도지사의 초청에 감사드리며 대한민국 핵심축인 경기도민 행복을 만들어가는데 경기도와 함께 경기도지역신문협의회가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하고 지역론으로서 역할과 책임을 다하는 회원사 대표들의 노력에 대해서도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회원사 대표들은 경기분도 추진에 대한 견해, 어린이들에게 경기도를 더욱 알리는 교육과 경기천년의 기획기사 필요성, 기업경영의 애로사항, 용인안성평택시 등 3개 지자체의 상수원보호구역 문제 등을 비롯한 경기도가 펼치고 있는 다양한 사업에 대한 의견을 개진했다.

 


시종일관 편안한 분위기가 이어진 가운데 남경필 도지사는 대표님들이 말씀해 주신 다양한 의견에 대해서는 협력방안을 찾으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간담회에 참석한 경기도지역신문협의회 회원사는 민병옥 대표이사(화성신문) 이외에 김숙자 회장(이천설봉신문), 박태운 수석부회장(김포신문), 권순호 고문(부천신문), 윤관호 부회장(파주타임스), 이영호 직전회장(군포신문), 강명희 감사(과천시대신문), 정수인 윤리위원장(민안신문), 김기수 기획이사(평택시민신문), 우상표 총무이사(용인시민신문), 유인봉 대외협력이사(미래신문), 김영화 홍보이사(안양광역신문), 김동인 정책이사(시흥뉴스라인), 한태수(하남신문), 이중희(포천신문), 이강산(과천문화신문), 김종관(성남도시신문), 최용진(자치안성신문), 전인택(남양주신문), 김문수(부천자치신문), 김기만(한북신문), 조병걸(양평시민의 소리), 여종승(안산신문), 구서윤(여주신문), 민용기(안산타임스), 김동영(의정부신문), 박상연(안성신문) 대표가 참여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