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정치·자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문섭 시의원, 대한민국 탑리더스 대상 수상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7/11/08 [10:3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오문섭 시의원   © 화성신문

화성시의회 오문섭 시의원(바른정당, 마선거구)‘2017 대한민국 탑리더스 대상에서 우수의정활동 대상을 수상했다.

 


‘2017 대한민국 탑리더스 대상은 대한민국 탑리더스 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대한뉴스와 코리아뉴스, 크리에이티브코리아, 도서출판 녹명이 주관한 행사로 국가발전과 국민 복지향상,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한 인물을 추천, 발굴하는 것이다.

 


오문섭 시의원은 제7대 화성시 의회 전반기 교육복지경제위원회 위원장을 역임하고, 후반기 교육복지경제위원회에서 활동하며 교육, 문화예술, 여성과 아동의 안전, 시민건강 증진 등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 어린이 등굣길 교통안전지도, 무료급식소에서의 어르신 식사보조 등 지역 주민들을 위한 꾸준한 봉사활동도 높이 평가받았다.

 


오문섭 시의원은 화성시 학교 밖 청소년 지원 조례안, 화성시 경로당 및 마을회관 지원 조례안을 제정하는 등 눈에 띄는 의정활동을 펼치기도 했다.

 


오문섭 시의원은 지역 주민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이는 시의원으로서 본분을 다하고자 노력했을 뿐인데 이렇게 큰 상을 주셔서 감사드린다면서 주민의 복리 증진,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사명감과 봉사정신을 갖고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오문섭 의원은 활발한 의정활동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해 제7대 화성시의회 우수의정상, 화성신문사 의정대상, 6회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 한국기자협회 화성시 출입기자단 우수 의원상을 수상한 바 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