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경찰·소방 24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모든 소방공무원 여러분 고맙습니다”
제55주년 소방의 날 맞아 기념식 개최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7/11/15 [08:5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지난 9일 반석아트홀에서 소방의 날 기념 문화콘서트가 열리고 있다   © 화성신문

55주년 소방의 날을 맞아 국가와 국민을 위해 봉사하고 있는 소방공무원을 치하하고 유공자를 포상하는 기념식이 열렸다.

 


화성소방서(서장 정요안)는 지난 9일 동탄복합문화센터 반석아트홀에서 채인석 화성시장, 경기도의회 의원, 화성시의회 의원, 의용소방대원, 소방가족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55주년 소방의 날 기념 문화콘서트 행사를 가졌다.

 


날 행사에서는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를 위해 희생·봉사하는 소방공무원 및 의용소방대원, 소방행정 발전에 기여한 민간인 및 단체를 격려하고 소방공무원으로서 자긍심을 고취시키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한국무용&B-Boy(Low Family) 퓨전공연 전통무예 택견(이크택견) 판토Mime(마블러스 모션)공연 등 다양한 문화공연을 만들어 뜻깊은 행사의 문을 열었다.

 


정요안 소방서장은 안전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서 불철주야 헌신하는 소방공무원과 의용소방대원 및 지역 유관기관 관계자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지역 안전지킴이로서 지역 네트워크 구성과 협업력 거버넌스를 구축하여 화성지역을 안전하고 편안하게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이성희 소방경이 장관상을 수상하는 등 142명이 포상의 영예를 안았다.

 


 

오산소방서가 소방의 날 기념식을 개최중이다     © 화성신문


오산소방서
(서장 최영균)도 지난 9일 오산소방서 대회의실에서 기념행사를 갖고 '오산시민의 안전과 행복의 길'에 항상 119가 함께 하겠다는 의지를 다짐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 55번째 소방의 날을 기념해 지역주민의 안전의식과 화재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안전문화의 조기정착을 위해 묵묵히 소임을 다해 온 소방공무원과 소방관계인 등 유공자 43명에 대한 표창 등이 진행됐다.

 


최영균 오산소방서장은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함으로써 공공의 안녕 및 질서유지와 복지증진에 소방의 사명을 흔들림 없이 헌신하는 소방공무원과 소방관계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안전한 오산, 행복한 오산시민을 위해 항상 119가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배너
배너
배너
인기기사목록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