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눈 앞 인형극 실감나요’
장안초, ‘커다란 순무’ 공연 관람
 
윤현민 기자 기사입력 :  2017/11/15 [09:4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인형극연구소 ‘인스’가 장안초등학교 다목적실에서 ‘커다란 순무’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장안초등학교 제공    


장안초등학교는 최근 교내에서 ‘커다란 순무’ 공연을 관람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화성시문화재단의 ‘찾아가는 공연장’ 사업공모 선정에 따른 것이다.

 

이는 산간벽지 등 지역특성으로 평소 공연장을 가기 어려운 학생들을 위해 마련했다. 

 

이날 인형극연구소 ‘인스’ 공연팀은 다목적실에서 으랏차차 순무가족의 ‘커다란 순무’를 선보였다.

 

‘인스’는 지난 2011년 설립된 실험창극단으로 창의적 구성으로 호평받고 있다.  

 

이 작품은 우크라이나의 동화작가 이반 프랑코의 원작을 ‘인스’ 가 각색했다.

 

공연을 본 학생들도 흥미로운 구성으로 남 다른 재미를 느꼈다는 반응을 보였다.

 

안 모(9) 양은 “순무를 뽑을 때 배우들처럼 나도 직접 연기하며 참여했는데 보는 것과 다른 재미가 있었다”고 했다.

 

학교 관계자도 “연이 끝나고 배우들이 학생들과 자유롭게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며 무대장치 및 소품에 대해 설명해주는 부분이 인상적이었다”고 했다. /윤현민 기자 news@ih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배너
배너
배너
인기기사목록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