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노진3리, 건강운동 축제 최우수상 수상
건강보험공단 노인건강운동교실 성과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7/11/15 [15:5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국민건강보험공단이 개최한 어르신 건강운동 축제 한마당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노진3리 어르신들이 기념촬영중이다     © 화성신문

장안면 노진3리 마을회관이 국민건강보험공단 건강백세 운동교실의 저변 확대와 노인건강생활 실천 분위기 확산의 일환으로 최근 성남시청에서 열린 12회 어르신 건강운동 축제 한마당에서 최우수상(건강백세상)을 수상했다.

 


건강보험 홍보대사인 SBS방송국 정미선 아나운서의 사회로 시작된 이번 축제는 국민건강보험 경인지역본부장, 최호규 화성지사장, 성남시의회 의장, 각 지역 노인회장 등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경기·인천지역에서 무려 401의 경쟁률을 뚫고 올라온 22개팀 570여 명의 어르신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열정적인 실버댄스, 에어로빅, 요가, 기체조 등을 경연해 큰 박수를 받았다.

 


장안면 노진3리는 이날 열정적인 공연으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건강보험공단 관계자는 나이를 잊고 스스로 건강을 지킨다는 자부심으로 모두가 함께 즐기고 서로 응원하는 따뜻한 축제로 됐다건강보험공단의 노인건강운동교실이 더욱 활성화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