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정치·자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최지용 도의원, “저출산 문제 해결에 힘 모아야”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7/11/28 [09:4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최지용 도의원이 축사를 통해 저출산 문제 해결에 힘을 합쳐야한다고 강조하고 있다     © 화성신문

최지용(자한당, 화성2) 경기도의회 여성가족교육협력위원회 위원장은 지난 27일 경기도의회 1층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경기 미래젠더포럼 창립 2주년 기념 정기포럼에 참석해 저출산 문제 해결에 힘을 모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저출산과 미혼모를 위한 지원 방안이란 주제로 개최된 이번 토론회에는 금종례 대표와 홍지수 부대표 등 단체 관계자, 경기도의회 최지용 의원, 이동화 의원 및 경기도 여성단체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최지용 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급속하게 진행되는 저출산·고령화 현상은 노동력 부족과 사회보장 비용 증가로 세대간 갈등을 야기하고 나아가 국가 경쟁력을 약화시켜 대책마련이 시급하다국가와 경기도의 노력만으로는 해결될 수 없는만큼 전문가와 시민단체는 물론 모든 국민이 관심을 가지고 함께 고민해 해결해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 미래젠더포럼은 경기도 각 분야의 오피니언 리더들이 양성평등 의식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