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화성 경찰·소방 24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녹색어머니회와 함께한 안전한 화성만들기
화성동부서, 활동보고회 개최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7/12/11 [14:0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내외빈들과 녹색어머니연합회가 활동보고회에서 사랑의 하트를 그려보이고 있다    © 화성신문

화성동부경찰서(경찰서장 박형준)는 지난 7일 경찰서 4층 강당에서 녹색어머니연합회의 한 해를 마무리하는 활동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박형준 경찰서장, 채인석 화성시장, 곽상욱 오산시장, 관내 초등학교 교장 및 녹색회원 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녹색어머니 활동영상물 시청,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녹색어머니회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에 대한 각 기관장 감사장 수여를 이어졌다.

 


녹색어머니연합회는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학교 주변 교통지도와 다양한 교통안전홍보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화성동부 녹색어머니연합회는 올해 30여회 이상의 캠페인을 실시하며 학부모와 운전자에게 교통사고에 대한 경각심을 심어줬다. 또 아이들에게 안전보행 5원칙에 대해 적극 홍보하는 등 스쿨존 내 교통사고 예방에 힘써왔다.

 


박형준 화성동부경찰서장은 매일 아침 녹색어머니들의 헌신적인 봉사활동으로 우리 아이들의 통학로가 안전할 수 있었다”2018년에도 녹색어머니회의 원활한 봉사 활동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에 나설것이라고 말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