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화성 경찰·소방 24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병점소방대를 전국최고의 의용소방대로”
이규현‧이영희 병점 남‧여의용소방대장 취임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7/12/11 [17:5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지난 6일 열린 병점남·여성의용소방대장 합동 이취임식 행사에서 참석자들이 시미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임을 다짐하며 기념촬영하고 있다     © 화성신문

화성소방서는 지난 6일 병점1동 주민센터 3층 대강당에서 병점남·여성의용소방대장 합동 이취임식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정요안 화성소방서장, 이동수홍유경 화성소방서 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이은주 도의원, 지역 기관 단체장, 의용소방대원 및 소방공무원 등 120여 명이 참석해 축하의 말을 전했다.

 


합동 이취임식에서는 병점남성대 제2·3·4대 선우진 대장, 병점여성대 제3·4대 김동이 대장이 이임하고 이규현, 이영희씨가 제5대 병점남·여성의용소방대장으로 취임했다.

 


신임 이규현, 이영희 신임대장은 취임사를 통해 전임 선우진, 김동이 대장에 이어 병점남·여성의용소방대를 소통과 화합으로 이끌며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고 헌신하는 전국 최고의 의용소방대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정요안 화성소방서장은 선우진, 김동이 이임대장에게 그동안 화재 등 크고 작은 재난현장에서 헌신적으로 활동한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도지사를 대신해 공로패를 수여했다. 이규현, 이영희 신임대장에게는 임명장을 수여하며 항상 지역 주민의 생명과 재산보호에 앞장서는 지역 안전지킴이가 되어 달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