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특집 > 기획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획] ‘클래식 향연 속 한 해 마무리’
화성신문 주최 ‘2017 송년음악회’ 개최
채인석 시장 등 주요인사, 시민 200여명 성황
 
윤현민 기자 기사입력 :  2017/12/27 [17:0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수원대 남성앙상블과 소프라노가 이탈리아 민요, 영화음악·뮤지컬 삽입곡 등을 노래하고 있다.     © 화성신문
▲     © 화성신문
▲     © 화성신문
▲     © 화성신문
▲     © 화성신문
▲ 박호암 레인보우원장(우측), 색소폰 연주를 선보이고 있다.     © 화성신문
▲ 윤왕로 화성심포니오케스트라 대표가 트럼펫 연주를 선보이고 있다.     © 화성신문



 

지난 21일 안녕동 푸르미르 호텔에서 본지 주최 ‘2017 송년음악회’ 행사가 열렸다.

 

이 행사는 한해 성과를 공유하고 지역발전 유공자 등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채인석 화성시장, 김정주 화성시의회 의장 등 각계 인사와 시민 2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사전공연, 표창장 및 감사패 전달, 대표 축사,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첫 무대는 테너 강두현 등 4명으로 이뤄진 수원대학교 남성앙상블이 장식했다.

 

이들은 이탈리아 민요 ‘푸니쿨리 푸니쿨라’와 ‘오솔레미오’를 차례로 선보였다.

 

남성 성악가들의 묵직한 화음에 이어 청아한 목소리의 소프라 노가 무대에 섰다. 

 

소프라노 김예원은 영화 오즈의 마법사 중 ‘Somewhere over the rainbow’을 노래했다.

 

이어 가곡 ‘겨울의 어느 멋진 날에’,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삽입곡 ‘지금 이 순간’ 등으로 참석자들의 박수갈채를 이끌어 냈다.

 

사전공연 후에는 지역발전에 애쓴 시민, 공직자 등을 치하하는 자리가 있었다.

 

김혜진·원유민 화성시의회 의원이 우수의정활동으로 감사패를 수상했다.

 

각 분야에서 묵묵히 제 역할을 다한 공직자와 시민들에게도 표창장이 수여됐다.

 

행정자치 부문에선 한재근·박수정 씨(이상 화성시청), 한은주 화성시건강가정지원센터장, 최경하(화성시자원봉사센터)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 안전 부문에선 안성열 소방교, 이민우 소방사(이상 화성소방서), 배세혁 화성동부경찰서 경무계장이 각각 수상했다.

 

이밖에 김진영 동탄2동 주민자치위원장, 서중수(병점1동시 민자율방범순찰대) 씨, 송은규 화성시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 합회장, 조선영(화성시자원봉사센터 울리미기자단) 씨, 화성시환경 운동연합 정한철 사무국장 등도 각 부문에서 표창장을 받았다. 

 

시상식 후에는 박호암, 윤왕로 교수의 색소폰과 트럼펫 연주가 이어졌다. 이들은 ‘클레멘타인’ 등 미국민요와 가곡, 영화음악, 전통가요 등을 선보였다.

 

행사장을 메운 참석자들도 클래식과 가곡의 향연에 빠져 함께 즐기는 모습이었다. 한 참석자는 “지역 공무원, 주민들이 한데 모여 클래식, 캐롤, 가곡 등 연주를 들으며 차분히 한 해를 정리하고 새해를 준비하는 뜻 깊은 자리였다”고 했다.

 

이날 본지 민병옥 대표는 축사를 통해 “올해는 정치·사회적으로 혼란하고 역경도 많았지만, 지혜로운 시민들의 힘으로 극복해 냈다”며 “화성신문도 지역을 대표하는 정론지로서의 기능과 역할을 다하기 위해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윤현민 기자(news@ihsnews.com)

 

▲ 김혜진(좌측), 원유민(우측) 시의원이 민병옥 본지 발행인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은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 화성신문
▲ 화성시청 한재근 씨(좌측), 화성시건강가정지원센터 한은주 센터장(우측2번째), 화성시자원봉사센터 최경하 씨(우측)가 행정자치 부문 표창을 수여받고 있다.     © 화성신문

 

▲ 화성소방서 안성열 소방교(좌측)와 이민우 소방사가 안전부문 표창을 받았다.     © 화성신문
▲ 좌측부터 김진영 동탄2동 주민자치위원장, 서중수 병점1동시민자율방범순찰대 고문, 박성권 본지 후원회장(창림모아츠 대표), 송은규 화성시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장, 조선영 화성시자원봉사센터 울리미기자, 정한철 화성환경운동연합 사무국장이 표창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 화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