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오피니언 > 창간·신년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년사] 학생의 행복한 성장 교육 지속할 것
원종문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 교육장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18/01/10 [18:1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원종문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 교육장     © 화성신문

존경하는 화성시민 여러분! 그리고 사랑하는 교육가족 여러분! 2018년 무술년 (戊戌年) 새해의 황금빛 태양이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모든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뜻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기를 교육가족 모두의 마음을 모아 기원합니다. 

 

우리 화성오산교육지원청은 ‘행복한 성장, 함께하는 화성오산교육’을 실현하기 위해 모든 교육가족이 힘을 모았습니다. 행복한 학생중심교육을 구현하기 위해 학교와 교육청의 울타리를 낮추고, 지역과 함께하는 지역교육공동체를 구축하였습니다. 지난 한 해, 교육가족과 시민 여러분이 보내 주신 따뜻한 조언과 성원이 화성오산 교육 발전의 밑거름이 되었습니다.

 

무술년 새해에도 학생의 행복한 성장을 목표로 혁신교육을 지속하겠습니다. 학교가 행복한 배움터가 되고, 학생들의 배움의 공간이 학교를 넘어 마을로 확장되는 학습생태계 구축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학생들이 학교에서 건강하고 안전하게 생활하며, 자율과 자치의 학교 문화 속에서 책임있는 민주시민으로 성장하도록 지원하겠습니다.  

 

올 한 해도 우리 화성오산교육의 크고 작은 발걸음이 더욱 알찬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시민과 교육가족 여러분의 한결같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2018년을 맞아 시민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빌며 화성신문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