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어르신께 행복 드리는 복지관 만들것”
김영진 남부노인복지관 관장 취임식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18/01/31 [10:0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영진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장을 비롯해 주요 내외빈들이 휴먼복지회의 수탁을 기념하는 케익을 자리고 있다    © 화성신문

올해부터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을 수탁, 운영하고 있는 사회복지법인 휴먼복지회는 지난 29일 복지관 대강당에서 수탁기념식 및 김영진 관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화성시청 오순록 복지국장을 비롯해, 화성시의회 이홍근 부의장, 최지용 도의원, 조광영 도의원, 대한노인회 정일섭 화성지회장, 경기도노인복지관협회 배승룡 회장, 사회복지법인 휴먼복지회 김도묵 대표이사, 복지관 이용 어르신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법인소개, 취임사, 축하공연 등으로 진행됐다.

 


오순록 화성시 복지국장은 축사를 통해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이 지역주민과 지역복지를 위해 한걸음 더 나아가는데 큰 기대가 있다고 말했다.

 


김영진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 관장은 취임식를 통해 노인 정책 변화를 읽고 실천해 건강증진과 여가교육을 지향, 어르신께 행복을 드리는 복지관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화성시 노인들의 여가 활성화와 건전한 노년문화 정립을 위해 200810월 첫발을 디딘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은 올해 10년째로 평생교육지원사업, 취미여가지원사업, 고용지원사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젊고 건강한 노후생활을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현재 화성시 노인 8,800여명이 가입해 하루 평균 300명 이상이 용하는 노인여가복지시설이다. 지난 2015년에는 전국노인복지관평가 최우수기관(A등급)으로 선정된바 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