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자원봉사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는 화성 기업
YBM연수원-부경크린, 자원봉사센터와 업무협약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8/01/31 [10:0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영율 화성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좌측)과 김창수 YBM연수원 원장이 자원봉사문화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 화성신문

화성시 기관, 기업들의 봉사활동 참여가 끊이지 않고 있다.

 


화성시 자원봉사센터는 26YBM연수원(연수원장 김창수)23()부경크린(대표 정규홍)과 각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역사회의 발전과 자원봉사문화 활성화에 힘을 합치기로 했다.

 


YBM연수원은 기업과 단체들이 연수 및 워크숍을 이용하기 위해 많이 찾는 곳으로 최고의 인프라시설을 구축하고 있다. 특히 장애인등의 사회적 약자를 위해 이동시설 및 편의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YBM연수원은 인프라시설을 자원봉사단체들에게 우선적 제공하고 할인혜택도 제공키로 했다.

 


김창수 YBM연수원장은 “YBM연수원이 보유하고 있는 연수사업 및 프로그램을 활용,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자원봉사활동을 활성화하는데 작은 도움이 되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부경크린은 화성시 쓰레기운반업체로 지역사회 내 깨끗한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으로 취업난을 겪고 있는 청년들을 위한 일자리창출형 사회적기업에 도전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정규홍 부경크린 대표는 팔탄면 인근 도로입양사업 등의 환경정화활동에 참여하는 등 지역사회공헌을 위해 전력하겠다는 각오다.

 


정규홍 부경크린 대표는 20092대 자원봉사대상자로 평소 적십자, 이동목욕, 호박넝쿨가족봉사단, 사랑의 밥차 등 자원봉사활동을 평소 몸소 실천해 오고 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목록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