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화성 경찰·소방 24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산소방서, 소방시설 선물하기 캠페인 실시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8/02/19 [09:0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오산역 환승센터에서 소방시설 선물하기 캠페인을 펼쳐지고 있다 © 화성신문

오산소방서(서장 박기완)는 지난 14일 오산역 환승센터와 오산톨케이트에서 설 명절 고향집,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날 캠페인은 설 명절을 앞두고 귀성객으로 붐비는 오산역 환승센터와 차량 통행이 급증하는 오산톨게이트에서 소방공무원 및 의용소방대원 62명이 참여한 가운데 홍보 플래카드와 홍보 피켓을 들고 홍보용 전단지를 시민들에게 나눠주며 대대적인 홍보를 펼쳤다.

 

또한 10년 이상 노후소화기 교체 119소방안전패트롤팀 운영 소방통로 확보 및 소방차 길 터주기 도 병행 홍보했다.

 

박기완 서장은 이번 명절엔 주택용 소방시설을 선물해서 더 많은 국민들이 주택화재에 대해 예방 및 대처할 수 있길 바란다앞으로도 지속적인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의무 홍보를 실시하여 시민이 주택용 소방시설을 설치 완료하고, 궁극적으로 안전하고 행복한 오산시를 만들도록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주택용 소방시설은 소화기와 단독경보형감지기를 말하는 것으로 단독주택, 다가구주택, 다세대주택, 연립주택에 설치해야 하며 아파트는 제외된다. 설치기준은 소화기는 층별 1개 이상, 단독경보형감지기는 구획된 실마다 설치해야 한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