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민과 함께하는 ‘나래울 情 나눔축제’ 성료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2천여명 즐겨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8/02/19 [11:0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래울 나눔축제 참가자들이 사랑의 하트를 그려보이고 있다    © 화성신문

나래울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정희)은 무술년 설을 맞이해 지난 13일 화성시민 2,000여명과 함께하는 나래울 나눔 축제를 개최했다.

 

‘2018 나래울 나눔 축제1,2부로 나누어 운영됐다. 지역주민들이 함께 모여 나누는 ()1+1 만두 빚기의 주제로 맛있는 만두를 2팩씩 만들어 한 팩은 가정으로 가져가고, 다른 한 팩은 지역사회 내 소외계층으로 나누어 주는 행사를 실시했다.

 

지역주민 2,000여명에게 무료 떡국 나눔과 민족 고유의 명절 설날을 맞이하해다양한 민속놀이체험도 진행됐다. 화성시푸드통합지원센터와 화성시사회적경제협동조합과 함께하는 나눔 직거래 장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있었다.

 

행사에 참여한 박서후(나래울 이용자)씨는 다채롭고 알찬 프로그램에 참여 할 수 있도록 도와준 나래울에 감사를 표하고 많은 분들이 모여 사랑을 베푸는 시간을 오랜만에 느낄 수 있어 좋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설날을 맞아 나래울종합사회복지관는 3~14일을 나눔 주간으로 이웃과 함께 나눔 프로젝트를 실시하고 있다.

 

한편 이날 권칠승 화성병 국회의원, 박종선 화성시의회 의원, 정지영 동탄3동 동장, 송창빈 한림대학교 동탄성심병원 행정부원장 등이 함께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