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경찰·소방 24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소방서, 4대 폭력 근절 교육 실시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8/04/09 [10:3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희진 인권침해예방활동연구소 강사가 현장 활동에서 발생할 수 있는 성과 관련된 사례 등에 대해 강의했다    © 화성신문

화성소방서(서장 서승현)는 지난 3일 대강당에서 전 직원들을 대상으로 4월 월례조회 및 직장교육 훈련을 실시했다.

 

이날 서승현 서장의 훈시 및 교육을 시작으로 ·외부 청렴도 향상에 필요한 방안 음주운전 근절교육 현장대응단장 안전사고방지 교육 2018년 상반기 성희롱·성폭력·성매매 예방교육 등을 실시했다.

 

또한 최근 Me Too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현실을 반영, 인권침해예방활동연구소 김희진 강사를 초청해 직장 내 권력을 이용한 성범죄 사례 및 화재·구조·구급 등 현장 활동에서 발생할 수 있는 성범죄 사례, 문제 발생 시 조치 요령 등에 대해 강의를 했다.

 

서승현 화성소방서장은 이번 직장교육으로 올바른 성() 윤리의식을 함양하고 직장내 성희롱·성범죄 등을 사전 예방해 편견과 차별없는 밝고 안전한 직장분위기를 조성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일하고 싶은 직장, 웃음이 가득한 직장으로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