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화성 경찰·소방 24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밝고 안전한 사이버공간 건설 앞장
경기남부지방청 누리캅스 임원워크숍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18/07/04 [09:1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기남부지방청 누리캅스 임원들이 등산객을 대상으로 사이버범죄 예방캠페인을 진행한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 화성신문

경기남부지방경찰청(청장 이기창)은 지난달 30일 경기도 안성 소재 고성산에서 사이버안전과 직원과 누리캅스 회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임원워크숍을 개최했다.

 

지난해 사이버치안대상과 테마별 모니터링 대회에서 전국 1위를 하는 등 우수한 성적을 거둔 경기남부청 누리캅스는 이날 창진 산장휴계소 인근에서 등산객을 대상으로 사이버범죄 예방캠페인을 진행했다.

 

이어진 임원 워크샵은 밝고 안전한 사이버 공간을 만들어 가자는 슬로건으로 지난 5월 위촉된 누리캅스 신규 회원과 새롭게 구성된 집행부 등이 참여했다.

 

향후 누리캅스 활동방향과 발전방안에 대한 논의에 이어, 본청에서 매월 시행하고 있는 테마별 유해정보 모니터링 대회에 대한 홍보가 이었졌다. 또 유해정보 신고요령 등에 대한 교육도 병행됐다.

 

이상선 경기남부청 누리캅스 회장은 앞으로도 누리캅스가 더 활성화되고 자그마한 실천과 봉사로 밝고 안전한 사이버공간을 만들어 나가는데 회원들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