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기획특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가족이 즐거운 곳 라비돌 리조트
여름휴가 이만한 곳 있나요?
 
이균기자 기사입력 :  2007/06/18 [00:0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사계절 다양한 이벤트와 패키지로 ‘인기’
서비스의 진가를 보여주는 종합 휴양타운

 

가족들의 웃음소리가 행복한 리조트. 부모님과 자식 3대가 함께 즐거운 ‘가족 휴양타운’ 라비돌은 화성시민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찾아볼만한 화성의 명소다.   라비돌의 자랑은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는 것. 이곳을 아는 사람은 “수도권에 이만한 곳이 있냐”며 자신 있는 반문을 한다. 올 여름, 라비돌을 찾아 그 진가를 확인해 보면 어떨까? 
 

   
▲ 정남면 보통리에 위치한 라비돌 리조트 전경
수준급 규모와 시설을 누려라
곳곳이 예뻐 찰영장소로 인기

라비돌리조트 & 컨트리 클럽은 경기도 화성시 정남면 보통리에 위치하고 있다. 서울에서 30분 거리 안에 있지만 이곳에 들어오는 순간 편안하고 아늑함을 느낄 수 있다.

병풍처럼 펼쳐진 산을 뒤로하고 싱그러운 음파가 넘실거리는 푸른 저수지 녹색평원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기 때문이다.

10만평 부지는 그 순간부터 당신의 정원이 된다. 또 연면적 8,500평 지하 1층, 지상 17층, 객실 241실 규모의 공간은 가족의 쉼터이자 놀이터다. 사우나, 실내외 수영장, 헬스클럽, 스포츠 바 등은 모두가 당신을 비롯해 온 가족을 위해 존재하는 공간들이다.

식사 또한 즐거움을 준다. 국내 정상급 요리사들이 만들어내는 중식, 양식, 한식 등 다채로우면서도 맛깔스러운 메뉴는 이곳을 떠난 후에도 잊을 수 없는 행복감으로 남는다.

라비돌 리조트는 곳곳이 산책로와 등산로다. 신혼부부나 황혼부부들이 거닐며 서로를 느낄 수 있는 오붓한 공간들이 많다.

   
▲ 황금의 언덕(꼬르도르)이라 불리는 산책공간
대표적인 곳이 ‘꼬뜨도르’로 프랑스어로 황금의 언덕(Cote D'or)이란 뜻을 가진 이곳은 연인의 사랑과 가족의 화목을 더해주는 공간이다.

꼬뜨도르에서 이어지는 1.2Km의 왕복 30~40분 정도 소요되는 산책로와 3Km 정도의 산림욕장을 겸한 등산로를 이용할 수 있다.

라비돌에는 야외이벤트가 많다. 저녁 6시부터 밤 10시까지 ‘야외가든 프로모션’도 라비돌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시원한 생맥주를 마시며 유럽풍의 이국적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야외가든 행사는 가족들이 행복하기에 충분한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 영화감상을 할 수 있는 곳도 바로 이곳 야외가든이다. 

라비돌이 이처럼 고객에게 편안함을 주는 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다. 먼저 주변의 산세와 잘 어우러져 그 공간에 들어가면 편안함을 느끼게 된다. 게다가 내 가족을 챙기는 친근한 서비스는 더 할 나위없는 행복감을 안겨준다.  

라비돌을 찾는 이는 가족고객만이 아니다. 꿈같은 새 출발을 약속하는 야외웨딩 및 연회시설은 행사의 격을 높여줄 뿐만 아니라 여유로운 행사를 보장해준다. 

컨벤션 & 세미나를 활용하는 기업들이 적지 않은 것도 그만한 이유가 있다. 컨벤션 & 세미나의 경우 행사의 성격과 규모에 따라 최소 10명에서 최대 1,000명에 이르는 인원을 소화해 낼 수 있는 다양한 세미나실이 준비돼 있다.

또한 지난 2002년 월드컵 기간 중 월드컵 참가국 선수단의 숙소로 사용됐으며, TV 드라마 및 CF 촬영 장소로 선호될 만큼 특급 호텔 규모의 시설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자연 경관이 아름다운 명소로 각광 받고 있다.
www.laviedor.com


라비돌 섬머패키지


   
▲ 실외 수영장
라비돌에서 보내는 여름휴가는 색다른 느낌을 준다. 해외휴양지의 멋과 여유로움을 내 집 근처에서 만끽할 수 있다.

라비돌 섬머패키지는 친구와 가족 모두를 행복하게 만들어 준다.

오는 7월1부터 8월31일까지 실시되는 섬머패키지는 주니어스위트룸에서 햇살을 받으며 아침을 맞이하고, 융건릉 산책과 시원한 강바람과 함께 즐기는 오리보트까지 연인이나 가족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내기에 충분한 선물이다.

이밖에 휘트니스클럽 사우나 수영장 등에서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올 여름 라비돌의 섬머패키지는 연인 및 부부를 위한 ‘스위트 드림패키지’와 가족나들이 프로그램 ‘훼밀리 섬머패기지’ 2종류가 준비돼 있다.

이밖에 ‘섬머 아이스크림 스페셜’은 여름의 즐거움 속으로 안내한다. 
문의 031-352-7150 



가족과 함께 “굿샷”
라비돌컨트리클럽 개성강한 골프 코스

   
▲퍼블릭으로 운영되는 라비돌 컨트리클럽
라비돌컨트리클럽은 시간과 인원의 구애를 받지 않는다. 퍼블릭으로 운영되기 때문이다. 그러나 서비스는 회원제 골프장 못지않다. 전문 캐디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골프장에 들어서면 전장 2,839yd의 코스가 주변 보통리 저수지의 푸른 물결과 어우러져 사계절 내내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있다.

전체적으로 무난한 느낌의 코스지만, 중간 중간 도전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홀 배치로 한층 더 즐거움을 선사한다. 자연미와 인공미가 적절한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업-다운이 적지만, 적당한 기복이 있어 라운드 내내 드라마틱한 흥미와 아기자기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라비돌은 휴식과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골프 패키지’ 상품을 내놓고 있다.  
문의 031-352-4457~8

 

“몸에 밴 서비스가 자랑입니다”
편안하고 재밌고 가까운 곳

인터뷰 강희준 이사

   
▲ 화성시민들이 자랑스러워 하는 리조트를 만들겠다는 강희준 이사.
“어르신을 모시는 서비스 정신이 몸에 배어 있습니다”

라비돌리조트를 총괄하는 강희준 이사는 라비돌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서비스 정신이라고 했다. 그것도 가족 가운데 어르신을 모시는, 가슴에서 우러나오는 정신을 자랑했다.

“라비돌은 지난 95년 한국 최초의 선진국형 실버타운으로 출발한 리조트입니다. 전 직원이 어른을 공경하는 서비스 정신이 몸에 배어 있는 것은 당연한 일 아닙니까?”

그래서 리조트의 명침도 ‘라비돌’이다. 불어로 “황금의 인생”이란 뜻이다.
지난 5월 가정의 달에는 인터넷으로 수기를 공모해 채택된 어르신 4가족을 무료로 모시는 무료체험숙박행사를 하기도 했다.

“할아버지 아버지 손자 3대가 함께 하기에 불편함이 없도록 준비해 놓고 있습니다”
라비돌은 가족단위로 많이 찾는 리조트다. 모두가 ‘편안하고’ ‘재밌고’ ‘가깝기’ 때문이다.

요즘은 다양한 계절별 이벤트로 젊은 층들의 발걸음도 많아졌다. 라비돌이 화성 속에 새로운 느낌, 이국적인 정취가 물씬 풍기는 곳이란 점이 알려진 영향도 있다.

“화성시민 여러분! 올 여름은 가까운 라비돌에서 시원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화성시민을 환영하는 강 이사의 초대 말이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