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DMZ세계평화홍보대사 경기 眞 김현아 선발
경기예선 열띤 경합 끝 6명 본선행
 
경지협 공동취재단 기사입력 :  2018/08/21 [09:1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DMZ세계평화홍보대사 참가자들과 심사위원들이 기념촬영중이다.     © 화성신문

 

평화와 비폭력을 모토로 전 세계 80여개국 이상의 국가에서 매년 참가하는 미스그랜드 인터내셔널(Miss Grand International) 대회의 한국대표 선발대회인 DMZ세계평화홍보대사(미스그랜드코리아) 경기예심이 지난 지난 10일 군포문화예술회관에서 열렸다.

 

경기지역신문협의회(회장 김숙자)와 미스그랜드코리아 대회조직위원회의 주최로 개최된 경기예선 대회는 군포신문(대표 이영호)이 주관을 맡아 진행한 경기 예선에서는 진(眞)에 참가번호 18번 김현아(25)양이 선발됐다. 이어 선(善)에 25번 윤정, 미(美)에 7번 이미희, 8번 김수민, 12번 전슬아, 16번 박서 하씨가 선발돼 경기도의 명예를 걸고 본선무대에 오른다.

 

오는 30일 서울 디노체컨벤션에서 개최되는 한국 본선대회에 진출하게 된 후보자들은 24~30일 고양시와 파주 등 접경 지역에서 합숙을 진행한다. 임진각, 제3땅굴, 통일전망대를 비롯한 DMZ관광 명소를 방문하며 홍보영상을 촬영하는 등 남북평화모드를 알리는 역할을 수행한다.

 

특히 본선 입상자들은 DMZ 세계평화 홍보대사의 이름으로 9월13일 고양시에서 열리는 DMZ국제다 큐영화제 개막식에 참석하며 평화기원 캠페인을 비롯해 다양한 홍보대사 활동을 하게 된다.

 

30일의 DMZ세계평화홍보대사(미스그랜드 코리아) 한국 본선대회에서 진(眞)에 선발되는 후보는 10월5~25일까지 미얀마에서 개최되는 미스그랜드 인터내셔널 세계대회에 한국 대표로 참가해 한국의 미와 DMZ를 전 세계에 알릴 예정이다.

 

미스그랜드인터내셔널 대회는 지난 2017년 전세계 여러 대회중 올해의 페이전트(PAGEANT) 대회에 선정되는 등 세계적 명성과 화제성이 높은 대회다.

 

2018 DMZ세계평화홍보대사(미스그랜드코리아) 선발대회 경기예심은 정대운 경기도의회 기획재정 위원장(광명2)이 심사위원장을 맡았으며, 심사위원으로 김숙자 경기도지역신문협의회장, 민병옥 화성신문 대표, 법무법인 제이원 장원 대표변호사, 안양시 여성경제인협의회 최미숙 회장, 동도건설 황상호 이사, CCL 컬러 이미지메이킹 융합연구소 진진이 원장, 이덕형 한국예총 대외협력위원장, 해운대 임페리어 성형외과 피부과 김희성 원장, 미스그랜드코리아 안재원, 양설화 매니저, 슈퍼모델 정경진씨가 참여했다.

 

경기도지역신문협회 공동취재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