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상의, 화성中企에 기아차 견학 기회 제공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18/09/19 [16:5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박성권 화성상공회의소 회장과 화성 중소기업 대표들이 기아자동차 화성공장을 견학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 화성신문

 

화성상공회의소(회장 박성권)는 지난 11일 제134차 화성경제인포럼 직후 희망자에 한해 기아자동차 화성공장 견학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현장 견학은 지난번 삼성전자 화성공장에 이어 글로벌 기업 방문을 통해 선진 기업문화를 답습하고 중소기업들이 벤치마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하자는 취지에서 이루어진 두 번째 선진기업 방문이다.

 

견학에 참여한 기업인들은 기아자동차 화성공장 현황에 대해 소개를 받고 프레스공장, 용접공장, 조립공장 등을 차례로 둘러보고 생산에 관한 궁금한 사항에 대해 질의 응답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했다, 

 

화성상의 관계자는 “이번 견학의 목적은 선진 기업의 전반적인 생산현장을 벤치마킹 하는 것은 물론, 뛰어난 기업문화를 몸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중소기업의 발전을 돕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화성상공회의소는 화성 관내 글로벌 기업과 유기적 관계를 형성하고 이런 기업 방문을 중소기업에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화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