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정치·자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방부 장관은 화성시민 목소리에 답하라”
김 용 위원장, 국방부장관 면담 신청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8/12/10 [11:2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김 용 더불어민주당 화성갑 지역위원장(우측)과 박연숙 화성시의원이 국방부 민원실을 통해 화성호 예비이전후보지 선정철회 요구를 위한 국방부 장관 면담을 신청했다. © 화성신문

 

김 용 더불어민주당 화성갑 지역위원장은 지난 4일 용산 국방부를 찾아 다시 한번 국방부 장관 면담을 신청하고  화성호 예비이전후보지 선정철회를 요구했다. 

 

이번 면담신청은 전투비행장 화성이전반대 범시민대책위원회(위원장 윤영배), 금속노조 현자지부 남양연구소위원회(의장 김혜준)와 공동으로 진행됐다.   

 

김 용 위원장은 “박근혜 대통령 탄핵기간 중에 화성호가 예비이전후보지로 지정되면서 지역경제가 몰락하고 주민들은 지난 2년간 반대의사 개진을 위한 활동으로 고통받고 있다”면서 “군공항 이전 및 지원에 관한 특별법 일부 개정안을 무리하게 내놓았던 김진표 의원도 주민의 결사적인 반대활동과 여러 여건을 감안해 스스로 개정안 상정을 내려놓은 상황”이라며 화성시민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야 한다고 요청했다. 

 

한편 김 용 위원장은 국방부의 화성호 예비이전후보지 선정철회를 위한 1인 시위를 계속하고 있다. 

 

김 용 위원장은 “이제 화성서부권의 미래를 시민 스스로 결정해야한다”면서 “일방적 비민주적으로 결정된 예비이전후보지를 철회시키고 국방부와 수원 기득권 세력에게 반드시 사과를 받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