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정치·자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3대가 함께 모인 훈훈한 화성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 이취임식] 이종권 이사장 “최고의 봉사 도시 만들 터”
 
민지선 기자 기사입력 :  2018/12/24 [11:1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시자원봉사센터의 이인섭 전 이사장, 김영율 이임 이사장, 이종권 취임 이사장 등 내외빈들이 축하 케익을 커팅하고 있다.     © 화성신문

 

(사)화성시종합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종권)는 지난 20일 자원봉사센터 1층 대강당에서 지원봉사이 사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이임식에 앞서 반월동 기타동아리 봉사자들의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연주와 노래선물로 시작됐다. 최현길 화성시기획실장, 이인섭 전 자원봉사센타 이사장, 김영율 이임 이사장, 김인순·오진택 도의원, 구혁모·황광용·최청환 시의원, 박성권 상공 회의소 회장, 고정석 화성문화원장, 조정현 서청원의원 사무국장, 김용 더불어민주당 화성갑 지역위원장, 민병옥 본지발행인 등 200여 명이 참석해 축하했다.

 

이임하는 김영율 이사장에게 감사패와 꽃다발, 기념선물이 전달된 후 김영율 이사장은 그동안 함께 노력해준 직원과 자원봉사자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김영율 이임이사장은 “자원봉사이사장직은 마쳤지만 자원봉사자로 영원히 남겠다”고 말했다. 

취임하는 이종권 이사장은 “새로운 각오로 전임 김영율 이사장이 닦아놓은 자원봉사센터를 한층 발전시키겠다”고 다짐했다.

 

민지선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