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오피니언 > 창간·신년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년사] 수원비행장 화성호 이전 저지 사력 다할 것
김용 더불어민주당 화성갑 지역위원장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19/01/03 [10:3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김용 더불어민주당 화성갑 지역위원장     ©화성신문

존경하는 화성시민 여러분! 안녕하세요. 더불어민주당 화성갑 지역위원장 김 용입니다. 기분 좋은 황금돼지 기해년 새 해에 인사드립니다.

 

우리는 돼지꿈만 꾸어도 뭔가 좋은 일이 생길 것처럼 기분이 좋아지고 기대감에 부풀곤 합니다. 올해는 한술 더 떠 황금돼지띠라고 하니, 시민 여러분 모두의 가정마다 기쁜 일과 경사가 가득하시길 소망해 봅니다. 아울러 화성시에도 좋은 일이 있기를 바래봅니다.

 

무엇보다 지난 가을을 치열하게 보내게 했던, 수원전투비행장 화성호 이전에 관한 문제는 아직 끝난 것이 아닙니다.

 

연초에 시작될 임시국회에서 수원은 이 문제를 다시 꺼내게 될 것입니다. 더불어 민주당 화성(갑) 지역위원회는 이를 예의 주시하며 수원이 화성호를 예비이전후보지에서 철회하도록 사력을 다할 것입니다.

 

지나간 해는 돌이켜보면 늘 다사다난하고 고비고비 어려움을 넘어오는 것 같습니다. 지난 한 해, 어려움도 있었지만 시민 여러분의 응원과 격려, 때로는 질책과 조언으로 중심을 잃지 않고 열심히 일할 수 있었습니다.

 

2019년 한 해도 활력넘치는 희망의 에너지로 시작하며 시민여러분께 좋은 기운 가득 전달드립니다. 건강하시고 번창하는 한해 되십시오. 고맙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