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뉴스 > 정치·자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용 위원장, 더민주 우수지역위원회 ‘우수상’ 수상
수원군공항 이전 저지 등 지역현안 대처 앞장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9/01/08 [09:1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 용 위원장(좌측)이 김경협 더민주 경기도당 위원장으로부터 우수상을 수상하고 있다     © 화성신문

김용 더불어민주당 화성시() 지역위원장은 지난 4일 경기도의회 1층 대회의실에서 경기도당 2018년 우수지역위원회 우수상을 수상했다.

 

김용 위원장은 지난 20164월 제20대 총선 직후 화성()지역위원장으로 재신임 받은 후 3년간 지역위원회를 이끌어 왔다. 보수 강세지역임에도 불구하고 2017년 대선을 성공적으로 치러냈고, 지난해 6.13 지방선거를 압승으로 이끌어낸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수원군공항 화옹지구 이전 저지, 삼괴지역 폐기물처리시설반대, 향남부영임대아파트 하자보수 촉구 등의 지역현안을 두루 챙기며 지역민을 위해 노력해온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김용 위원장은 눈치 보지 않고 시민을 위해 해야 할 일을 여당으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수행해 왔다면서 당이 제시한 방향을 당원이 함께하고 시민이 응원하고 동참한 덕분으로 오늘의 영광을 안았다고 감사의 덕을 돌렸다. 이어 앞으로도 화성() 지역위원회는 화성서부 시민의 아픔을 함께하며, 마땅히 당이 있어야 할 곳에, 계산 없이 함께할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는 경기도의회 오진택 도의원, 김인순 도의원이 함께해 기쁨을 나눴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