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15개 시립도서관에서 재미있게 배워요’
화성시시립도서관, 겨울방학 특강 운영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9/01/17 [09:0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겨울방학을 맞아 화성시시립도서관이 미취학 아동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특강에 나선다.

 

관내 15개 시립도서관에서 일제히 시작되는 이번 겨울방학 특강은 아이들에게 책 읽기의 중요성과 도서관을 찾는 즐거움을 함께 선사하고, 독서연계강좌를 기본으로 각 도서관별로 다양한 강좌로 평소에는 경험하기 어려웠던 다양한 학습 및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하는 독서연계강좌로 신나는 그림책놀이터(진안도서관), 꼼지락책놀이(병점도서관), 1월에 만나는 동화작가(동탄복합문화센터도서관), 그림책 상상놀이터(봉담도서관) 등을 운영하며, 초등학생을 위한 동화와 함께하는 신기한 마술놀이(남양도서관), 뚝딱뚝딱 어린이 목공방(송산도서관), 나만의 컬러테라피(동탄중앙이음터도서관), 알아두면 쓸 데 있는 역사 속 인물(병점도서관) 등 총 24개의 다양한 강좌가 마련됐다.

 

특히 하모니카를 배워볼 수 있는 동탄중앙이음터도서관의 즐거운 하모니카 연주’, 1인 미디어를 이해하고 스스로 미디어 콘텐츠를 제작해볼 수 있는 태안도서관의 나도 유튜브 스타’, 예비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둥지나래어린이도서관의 두근두근 1학년등이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구체적인 운영일정 및 프로그램 내용, 참가 방법 등은 화성시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www.hscitylib.or.kr) 또는 해당 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