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홍사용문학관, 청소년 문예 캠프 ‘성료’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9/02/21 [11:1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태현 선생이 학생들에게 용기의 메시지를 던지며 대화에 나서고 있다     © 화성신문

노작홍사용문학관이 개최한 ‘2019 겨울방학 부모님과 함께하는 청소년 문예 캠프가 지난 15일 성료됐다.

 

노작홍사용문학관 산유화극장에서 진행된 이번 캠프는 시인 안도현, 소설가 이순원, 김태현 선생 세 명의 명사는 각기 다른 매력으로 청소년과 학부모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EBS 수업코칭 전문가 김태현 선생은 일률적으로 행동해야 하는 것 같은 삶 속에서 나의 색깔과 나만의 브랜드를 찾는 법을 고민하라는 용기의 메시지를 던지며, 자작시를 읽어주고 청소년과 학부모 모두 마음을 표현하는 삶으로 나아가길 응원했다.

 

연탄재 발로 차지 마라~’의 시인이자 밀리언셀러 작가 안도현 시인은 삶을 감싸고 있는 소중한 대상들을 어떤 시선으로 바라보아야 하는지 또한 바로보는 시선은 어떤 것인지 함께 고민해보는 시간을 갖게 해주었다.

 

고 교과서에 작품이 실린 이순원 소설가는 자신이 살아온 삶의 갈피 갈피 안에 이야기가 있는 것이라며 자기 이야기 안에서 무얼 찾을지 꼭 고민해보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한편 노작홍사용문학관에서는 청소년들이 문학적으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매년 2회 방학 문예 캠프를 운영 중이다. 오는 하절기에는 여름방학 문예캠프가 열릴 예정이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화성 지열발전소 반대한다 포항보다 피해가 엄철 클것이다 19/03/22 [19:11] 수정 삭제  
  화성 지열발전소 반대한다 포항보다 피해가 엄철 클것이다 화성 지열발전소 하면 안 된다 포항보다 피해가 엄청 클것이다 반도체 공장도 암창 피해보고 나라 경제도 피해가 매우 클것이다 서양도 포기하는 지열 발전소 바보 같은 짓은 그만하기 바란다 여러분 종교도 개판이다 인터넷 다음 네이버 구글 검색창에서 성범죄 1위목사 검색필독 종교 개판이다 검색필독 정신차리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