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성창업 꿈을 잡아라, 창업리그 예선전 ‘성료’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9/04/11 [08:5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개최한 2회 화성시 꿈마루 창업리그 예선전이 펼쳐지고 있다© 화성신문

화성시 여성창업플랫폼 꿈마루는 지난 9일 지난해에 이어 2회 화성시 꿈마루 창업리그 예선전을 개최했다.

 

이날 예선전에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보유한 1년 이내 초기 여성 창업인과 예비 여성창업인 12팀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쳐 박, 주가 본선 진출의 꿈을 이뤘다.

 

화성시 꿈마루 창업리그 예선전에 선발된 2개 팀은 경기남부꿈마루, 경기북부꿈마루, 양주시꿈마루, 고양시꿈마루에서 선발된 8개 팀과 본선에서 경쟁하게 된다. 각 플랫폼에서 선발된 총 10명의 본선 진출자에게는 개별 멘토 서비스가 전원 지원된다.

 

창업리그 본선에서는 최우수상 1, 우수상 2, 장려상 2, 청중상 1팀에게 총상금 1,150만 원이 사업화지원금으로 차등 지급된다. 본선은 522일 판교에 위치한 스타트업캠퍼스에서 진행된다.

 

채돈나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장은 여성의 취업뿐 아니라 경쟁력 있는 여성 창업을 위해 더 많은 예비 여성 창업인들이 창업리그와 같은 경진대회를 통해 창업의 꿈을 이뤄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