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경기도 소식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학교급식 부정계약 실체적 진실규명 모색
도의회 특별위, 18명 증인‧참고인 추가 채택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9/05/08 [16:1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기도 친환경 학교급식 부정계약 등 행정사무조사 특별위원회가 지난 304차 회의를 개최하고 추가 증인, 참고인을 채택했다     © 화성신문

경기도 친환경 학교급식 부정계약 등 행정사무조사 특별위원회는 지난 30일 제4차 회의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증인참고인 신문에 앞서 18명의 증인참고인을 추가 채택했다.

 

이날 증인 및 참고인 추가채택에는 학교급식 업무를 일선에서 담당했던 업체 실무자들이 다수 포함됐다. 행정사무조사 특별위원회에서는 이들에 대한 신문이 각종 의혹에 대한 실체적 진실규명은 물론 경기도 학교급식 행정의 실질적인 발전 방안을 마련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날 위원들 간 논의를 통해 향후 행정사무조사 일정도 확정했다. 앞으로 총 3차에 걸친 증인 참고인 진술청취 등을 통해 친환경 학교급식 문제의 본질을 파악하고, 원물 공급의 품질 문제, 클레임 발생 후속조치, 가격보정 시스템 검증과정, 광역학교급식 공급 서비스의 개선방안 등 다양한 논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성수석 친환경 학교급식 부정계약 등 행정사무조사 특별위원회 위원장은 현장조사와 간담회 개최, 사전자료 조사 등을 마치고 이제 본격적인 증인 및 참고인 신문과 최종보고서 작성 등을 남겨두고 있다면서 앞으로 남은기간 철저한 조사를 통해 그간의 의혹을 해소하고 경기도 학교급식 행정의 미래지향적 발전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행정사무조사 특별위원회의 조사기간은 오는 625일까지다. 조사 대상기관은 경기도 및 도교육청,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 등 도 산하 관련 공공기관, 기타 학교급식 관련 업체 및 기관이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