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청소년수련관, 여름방학을 맞아 다양한 청소년프로그램 운영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9/07/30 [10:2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시청소년수련관이 여름방학을 맞이해 다양한 진로,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지난 26~27일 중학생 청소년을 대상으로 청소년 무박 2일 캠프를 진행했다. 중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동사형 꿈 탐구생활은 지난 23일을 시작으로 814일까지 시민의 안전을 지켜주다’, ‘방송의 세계를 만나다’, ‘미래직업을 만나다’, ‘반려견과 함께 살아가다4개 분야가 운영된다.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진로진학프로젝트 나나랜드는 나를 셀프 브랜딩하는 법, 학생부 로드맵, 자기소개서 및 진로포트폴리오 작성, 면접컨설팅 등 진로진학 앞에 막막해하는 고등학생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지난 26일을 시작으로 4회에 걸쳐 진행된다.

 

이 밖에도 중학교 1학년생만을 위한 진로포트폴리오 감재능 프로그램85~12일까지 총 6,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청소년문화체험 자연체험813일 진행될 예정이다.

 

류명규 화성시청소년수련관 관장은 "여름방학동안 화성시청소년수련관에서 청소년들이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가해 자신의 꿈을 발견하고, 즐겁고 알찬 여름방학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프로그램 일정과 접수는 유앤아이센터 홈페이지 또는 화성시청소년수련관(031-267-8851~56)으로 문의하면 된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